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굿웨어몰에서 구입한 플리스 조거 스웨트팬츠 구매후기! [ft.폴햄, 탑텐]

728x90
반응형

탑텐 발란스 벨로아 트랙 와이드 팬츠 구매후기!

 

 

 

 

누구나 집에 츄리닝 바지 한벌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나는 회사 출근할 때 빼고는 마실 갈 때나

집에서 늘 츄리닝 바지를 입고 있다 ㅋ

 

이유는 말 안 해도 다 알 것이다.

 

그런데 왜 이렇게 츄리닝 바지에 욕심이 많은 거지?

집에 츄리닝이 몇 벌이나 있어도,

또 구입하고 또 구입하고;;

 

새로운 디자인에 멋스러운 바지를

발견하면 구입하고 싶어지고 ㅎㅎ

 

 

 

아무튼 겨울을 맞이하야 쫌 두툼한 츄리닝바지를

구입하고 싶었다!

 

물론 집에 기모 츄리닝 바지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없는 색상으로 구입하고 싶었다 ㅋ

 

다름 아닌 화이트색상!

요새 왤케 흰 바지가 이뻐 보이지?ㅋ

웬만하면 하얀 바지를 피하고 싶지만

사고 싶은 걸 우째 ㅠ

 

아무튼 흰색 츄리닝바지를 사기로 맘먹고선

제일 만만한 탑텐몰에서 사기로..

 

물론 이쁜 바지야 유명스포츠브랜드에 가면

쉽게 살 수 있지만,

굳이 츄리닝을 비싼 곳에서 사고 싶지 않았다!

 

막 입는 옷이고 그냥 기본적인 아이템을 살 건데

비싼 돈 주고 사긴 돈 아깝지~

 

탑텐몰이 언제부턴가 상호가 바뀌었다!

굿웨어몰로 바뀌어서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했다;

 

귀찮긴 했지만 웰컴 쿠폰을 10,000원을 줘서

군말 없이 가입절차를 밟았다 ㅋ

 

그러고 나서 팬츠를 검색하는데 아무래도

그냥 사기엔 핏이나 색상차이가 있을 거 같아서

일단 탑텐 매장을 방문했더랬다;

 

종류도 많고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하다가

괜찮겠다 싶은 팬츠를 발견!

 

아뿔싸...

내가 원하는 사이즈가 품절이란다;

재고가 있는 매장에 연락해서 택배로 받을 수 

있다는데.. 굳이;;

그냥 인터넷에서 구매한다고 하고

 하는 수 없이

원했던 색상이 아닌 다른 색상을 구매하고 왔다.

 

이왕 갔는데 빈손으로 오기도 저기해서 ㅠ

그래서 같은 디자인의 옷을 검색하는데..

탑텐몰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 다 품절;;

뜨아~~

이 색상이 이렇게 인기가 많았다고?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디자인의 팬츠로

구매결정!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 단점이

얼마 이상 사야 쿠폰을 쓸 수 있고

무배가 된다는 것인데..

 

딱 턱걸이에 걸렸네?;

요즘 세일기간이라 가격표 뒷자리가

~,900원으로 떨어진다.

내가 고른 팬츠가 29,900원과 19,900원

두 개의 합이 5만 원이 안된다; 이런!

 

그래서 하는 수 없이 19,900원짜리를

하나 더 삼 ㅋㅋ

 

 

 

원래 내가 원했던 팬츠가 일자로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팬츠였는데..

그게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아랫단에 주름이 진 스타일을 구매했다!

 

근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

천도 부드럽고 따숩고..

근데 알고 보니 탑텐 제품이 아닌

폴햄 제품이었네?

 

굿웨어몰로 명칭을 바꾼 이유가 있었다.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다 같이 판다는 거!

 

요새 이런 식으로 회사를 키우나 보다~

미샤도 그렇던데.. (참고로 미샤는 눙크앱)

 

 

 

그리고 또 다른 팬츠!

발란스 벨로아 트랙 와이드 팬츠이다.

 

 

 

요 제품이 원래 사려고 했던 제품 대신 산 건데..

흔하지 않아서 첫눈에 반한제품 ㅋㅋ

 

재질도 수건재질에 ㅎ

사이드에 검붉은 라인이 있어서

멋스러워 보였다!

 

매장에서는 XL 사이즈 밖에 없었는데

다행히 인터넷에선 사이즈별로 다 있었다.

 

와이드팬츠 특성상 아랫부분이 커 보여서

원래 츄리닝 사이즈는 넉넉한 M사이즈를

구매하는데 요건 S로..

 

 

참고로 요건 겉에 재질은 따땃한 재질인데

안은 기모처리가 안되어있다.

 

색상도 화이트보다는 아이보리 쪽에

더 가까운 컬러~

 

아무튼 기본 츄리닝은 탑텐몰에서

사는 거 추천! ㅎㅎ

 

 

 

TOPTEN 탑텐 발란스 수퍼 스트레치 조깅팬츠 구입후기

탑텐 봄, 여름용 츄리닝 추천! 나는 가까운 동네 마실 나갈 때 운동복을 잘 입는 편이다. 뭐 말안해도 알겠지만 운동복만큼 편한 바지가 없기 때문에.. 그런데 요새 며칠, 봄인데도 초여름같이 날

heng000.com

 

 

왕자행거 x 한샘 콜라보 제품 구매 후기 [ft. 행거 옷커버]

왕자 행거 x 한샘 콜라보 제품 구매 후기 [ft. 행거 옷커버] 원룸 사는 사람들은 공감하겠지만, 원룸의 단점이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하단 것이다! 우리 집 또한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해 옷장을 하

heng000.com

 

 

패딩부츠로 유명한 베어파우 구매후기! [ft.SSG닷컴]

패딩부츠로 유명한 베어파우 구매후기!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부츠! 하지만 개인적으로 부츠신는 걸 싫어해서 내 기억으론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 거 같다 ㅎㅎ 근데 왜샀냐구? 이유는 단 한 가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