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딸리아나 오븐구이 치킨 배달 후기 [ft. 새우링 추가]

행oIv 2022. 1. 19.
728x90

이딸리아나 오븐구이 치킨 배달 후기

 

 

 

 

 

간만에 오븐구이가 땡겨 백만 년? 만에

시켜본 이딸리아나!

너무 오랜만에 시켰나?

 

내가 알기론 오븐구이 전문집인 걸로

알고 있었는데 피자 전문집인 줄;

 

포장 박스도 그렇고 사이드디쉬 상자는

아예 피자 사진이 ㅋ

 

 

 

안에 용기며 포장이며 뭔가 피자집에서 파는 오븐구이를

시켜먹은 기분이랄까 ㅎ

 

여하튼 간만에 시킨 오븐구이!

 

나는 오리지널과 핫 바베큐 구이 반반을 시켜보았다.

그리고 아쉬운데로 새우링까지 ㅋ

 

구성은 메인 메뉴와 음료, 무, 소스 2개

 

 

우선 새우링을 한입~

 

 

 

시중에 파는 냉동식품 맛이다.ㅋ

튀김옷 안에는 새우살이 잘게 다져있는..

바삭했으면 좋으련만

배달로 오는 음식이라 어쩔 수 없지만서도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맛 ㅋ

 

 

 

그리고 오리지널부터 한입!

뭔가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이;

다리랑 날개 빼고는

내가 싫어하는 뻑뻑한 뻑살이 가득;;

 

핫바베큐는 가장 인기가 많아서

시켜보았는데 소스가 맛있게 매운맛?

나름 먹을만했다.

 

 

총평! 예전만큼 맛있진 않았다!! ㅋ

 

옛 기억엔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다시 시켜보았는데 약간 실망 ㅠ

 

다른 오븐구이집을 찾아봐야겠다~

 

 

 

 

자담치킨 정상훈 x 조정석 광고 신상 메뉴 불패치킨 배달후기

자담치킨 정상훈 x 조정석 신상 메뉴 불패 치킨 배달 후기 드디어 자담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요새 편스토랑에서 의외의 요리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정상훈과 자담치킨 전속모델 조정석이

heng000.com

 

 

교촌치킨 새로나온 신상 허니점보윙 배달 후기!

교촌치킨 새로 나온 신상 허니점보윙 배달 후기! 진짜 간만에 배달시켜 본 교촌치킨! 갑자기 허니콤보치킨이 생각나기도 하고 안 먹은 지 오래돼서 시켜보았다. 그동안은 연?을 끊고 살았다고

heng000.com

 

 

요새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 고추마요 맛 평가![ft. 순살 블랙마요]

요즘 정해인 광고 프라닭 텐더 고추 마요! 블랙 알리오 최근에 푸라닭 새로운 광고가 등장하였다! 정해인이 광고모델로 있는 푸라닭에서 신상은 아니고 예전에 있던 메뉴에 부위를 추가했다고

heng000.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