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 막창, 튀김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 막창, 튀김 배달 후기

 

 

 

 

요새는 떡볶이집이 너무 많이 생겨나서

웬만하면 시킬 때마다 다른 집에서 시켜 먹어보고 싶은데~

 

삼첩분식집에서 처음 시켜먹고 반해

지금은 떡볶이가 생각날 때면 거의 삼첩에서만 시킨다.

 

종류도 많아져서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요번에 시킨 마라로제 떡볶이!

 

그냥 기본적인 빨간 양념 떡볶이도 먹어봤고

로제도 먹어봤는데.. 

 

마라로제는 이번이 처음이다 ㅋ

마라로제 리뷰가 좋아서

언젠간 시켜먹어 봐야지 하면서도

마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반신반의하면서 시켜보았는데

꽤 괜찮았다 ㅎㅎ

 

 

 

로제 떡볶이의 맛을 가지면서도

마라향과 함께 살짝 매콤한 맛이랄까?

그냥 로제보다는 더 괜찮았다는..

 

그리고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비엔나랑, 메추리알 들어있는 게 별로였는데,

여기는 포두부랑 분모자, 대패 삼겹 등

딱 내가 좋아하는 것만 들어가 있어

더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마라향도 그렇게 진한 것도 아니고

나는 매운 단계를 설정하지 않고

기본으로 먹었는데 딱 좋았던 거 같다.

 

 

그리고 빠지면 섭한 막창!

 

 

 

막창 역시 내 입맛에 딱이었고,

둘이서 먹으면 살짝 모자란 양이지만

나는 혼자 먹어서 나한테는 딱인 양이였다.

냄새도 안 나고 짱짱!

 

튀김 역시 말해 모해~

호박도 맛나고 오징어도 맛나고

 

시켜 먹을 때마다 만족하며 먹는다 ㅎㅎ

 

다음번엔 바질 크림 도전!

 

 

 

 

 

드디어 먹어본 삼첩분식 신메뉴 바질크림 떡볶이 [ft. 닭껍질 튀김]

삼첩분식 신메뉴 바질크림 떡볶이 [ft. 닭껍질 튀김] 요새 즐겨먹는 떡볶이집 중 내 원픽 삼첩분식! 언니네 놀러 갔다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가 생각날 때면 종종 시켜먹는

heng000.com

 

 

 

분당 즉석 떡볶이 맛집 추천! [ft. 개성떡볶이]

분당 즉석 떡볶이 맛집 추천! [ft. 개성 떡볶이] 가끔씩 TV에서 음식 먹는 모습이 나오면 왜인지 모르게 우리는 그 음식에 홀린 듯 너무 먹고 시퍼진다. 어느 순간 손은 폰의 배달앱을 켜고 있고 ㅋ

heng000.com

 

 

응급실 로제 떡볶이 vs 앙떡 로제 떡볶이

응급실 로제 떡볶이 vs 앙떡 로제 떡볶이 몇일 전에 조카들 보러 언니네 갔다가 조카가 로제떡볶이 먹고싶대서 떡볶이를 시켜줬었다. 바로 응급실 떡볶이! 나도 몇번 먹어봐서 아는데 나름 떡볶

heng000.com

 

강다니엘 떡볶이로 더 유명한 로제 떡볶이의 원조 떡군이네 후기

강다니엘 떡볶이로 유명한 로제 떡볶이 원조 떡군이네 후기 예전에 전참시 강다니엘 편 방송할때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나왔던 떡볶이집의 드디어 분당에도 생겨서 냉큼 시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