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휴대용 접이식 핸드폰 거치대 추천! [ft. 엑스트라 데스크탑 홀더 S-1]

728x90
반응형

접이식 핸드폰 거치대 추천! [ft. 엑스트라 데스크톱 홀더 S-1]

 

 

 

 

태블릿이 생긴 후로는 핸드폰으로

동영상이나 영화같은거 볼일이 많이 줄었다 ㅋ

그래서 굳이 핸드폰 거치대를 쓸 일도 없고,

 

예전에 핸드폰엔 그립톡이 딜려있어

간혹 동영상 같은 거 볼 때 편했는데..

 

핸드폰을 Z플립으로 바꾸고 난 뒤부터는

거치할 게 없어서 손으로 들고 본다;

잠깐씩 보는 건 괜찮은데 30분 이상

1시간 가까이 보게 될 때면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그래서 휴대용으로 하나 있었음 했는데..

우연히 북스리브로에 파일케이스 사러 갔다가

발견한 휴대폰 거치대!

 샘플로 나온 게 있어서 대충 봤는데

가격도 그렇고 괜찮아 보였다 ㅋ

 

그래서 구입했는데

매장에서 봤던 거보다 훨씬 좋다.

 

 

 

일단 살짝 무게감이 있다.

여기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나도 처음에는 갖고 다니기에는

가벼운 게 낫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무게감이 있어서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서 더 좋았다!

 

그리고 높낮이 조절도 되고

각도 조절도 되고

사이즈도 좋고

 

 

 

참고로 나는 북스리브로에서  6,900원에

샀는데 혹시 몰라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봐도

내가 산 금액이 최저가였다;

 

보통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사는 게 훨씬 저렴한데..

가끔은 오프라인에서 사는게

더 쌀 때도 있다. 참고하시라~

 

 

 

 

가성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ft. actto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엑토 셀렉트 블루투스 무선 겸용 멀티페어링 키보드 집에서 간간히 노트북을 사용하다 노트북이 오래돼서 그런지 갑자기 발열이 심해진 거 같아서 요즘은 노트북을 거치대에 올려놓고 작업을

heng000.com

 

 

인기많은 태블릿 거치대 코끼리 리빙 스탠드형 화이트 구매후기!

태블릿 거치대 코끼리리빙 스탠드형 화이트 구매후기! 요즘 집에 한 개씩은 다 갖고 있는 태블릿! 휴대폰, 태블릿 등 IT기기가 요새는 필수품이라 그런지 그와 관련된 제품들이 엄청 많다; 나 또

heng000.com

 

 

네츄럴파크 스마트 올터치 무광 지시봉 구매후기!

태블릿, 노트북, 전자칠판 전기종 호환 길이조절 터치봉 솔직히 내가 산 이 제품은 어떻게 보면 내가 아주 게으른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겠다 ㅋㅋ 왜냐면 그렇게 쓸 일이 많은 제품은 아니기에.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