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교촌 1991 이 만든 또 하나의 역작 신제품 블랙 시크릿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교촌 1991 신제품 블랙 시크릿 배달 후기

 

 

 

 

요새 광고 많이 해주는 교촌치킨 광고!

월드컵 시즌을 노렸나?ㅋ

 

거의 프라닭과 맞먹는 수준으로

광고를 많이 해주는데...

 

무심히 광고를 보고 넘겼다.

신상이 나온 걸 홍보하는 건 알겠는데

요새 맛있는 치킨집도 많고

교촌은 예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다 ㅋ

 

그러던 찰나..

우연히 교촌에 허니콤보를

오랜만에 먹게 되었는데 올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서 아무래도 신상을 먹어봐야 할 것 같았다;

 

 

신상이 나오면 못 참는 성격 탓에

한번 먹어보자 하고 시켰다.

 

교촌광고에서도 나오듯이

교촌의 3대 맛!

간장, 레드, 허니가 섞인 맛에

향신료? 같은걸 넣었다고 해야 할까?

거북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살짝 마라 생각도 나고 

뭔가 급하게 내놓은듯한 느낌이;;

그리고 쫌 짠 듯도 하고..

 

 

 

맛이 없진 않았지만

교촌의 3대 맛을 이길 수는 없을 듯 ㅋ

 

개인적인 생각인데

요새 정해인이 광고하는 프라닭 메뉴

블랙 알리오를 겨냥해서 만든

신제품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ㅋ

 

 

 

다섯 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했다는데..

 

글쎄.. 가격도 다른 메뉴에 비해 비싸고 

 

23,000원

 

참고로 토핑으로  산초를 구매할 수 있다 ㅋ

 

블랙시크릿은 한번의 경험으로 만족한다.

차라리 블랙 시크릿을 먹을 빠엔 블랙 알리오로 먹겠쒀;

 

 

 

 

교촌치킨 새로나온 신상 허니점보윙 배달 후기!

교촌치킨 새로 나온 신상 허니점보윙 배달 후기! 진짜 간만에 배달시켜 본 교촌치킨! 갑자기 허니콤보치킨이 생각나기도 하고 안 먹은 지 오래돼서 시켜보았다. 그동안은 연?을 끊고 살았다고

heng000.com

 

 

교촌 치킨 신제품 방콕 점보 윙 배달 후기 [ft. 태국 x 교촌]

교촌 신제품 방콕 점보 윙 배달 후기 요새 교촌이 열일하네?ㅋ 몇 달 전에 신제품 블랙시크릿이 출시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제품이 출시되었다. 광고를 보면 안 먹을 수 없게 만드는 비

heng000.com

 

 

트와이스 지효도 반한 신제품 푸라닭 김미바삭 배달후기!

트와이스 지효도 반한 신제품 푸라닭 김미바삭 배달후기! 요새 푸라닭이 열일하네? ㅋ 신제품을 줄줄이 출시하는거 보면.. 푸라닭의 왠만한 메뉴를 다 먹어본 나는 이번 신제품도 놓칠수 없었다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