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계란폭탄 비오키친 키토김밥 배달 후기 [ft. 스리라차 떡볶이]

728x90
반응형

계란폭탄 비오 키친 키토 김밥 배달 후기 [ft. 스리라차 떡볶이]

 

 

 

 

주말만 되면 그 전날 술을 마시고 일어나서

아점을 뭘 먹을까 항상 고민이 된다 ㅋ

 

뭐해먹기도 딱 귀찮고..

그래서 늘 그랬듯 배달앱을 보게 되는데..

오늘은 뭘먹을까 하다가

급 분식류가 땡겨서 시키게 된 키토 김밥!

 

원래는 김가네에서 시키려다 좀 특별한걸

먹어보고 싶었다.

 

 

키토 김밥! 일명 계란 김밥~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고 다이어트 김밥으로

더 유명한데..

나는 뭐 다이어트 때문이라기보다 그냥

맛이 궁금해서? ㅋ

 

 

 

계란 김밥이 계란 맛이겠지 하겠지만

중간에 샐러드? 가 들어있어

뭔가 담백하면서도 후레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키토 김밥도 종류가 많았지만

나는 제일 기본 김밥을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다.

 

원래 김밥을 별로 안 좋아하는

나로선, 가끔 이런 건 좋아~

 

 

 

그리고 먹어본 떡볶이!

 

 

 

무설탕에 고추장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데..

일반적인 떡볶이와 별반 다른 게 없었다.

 

다만 스리라차 소스 베이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소스의 특유의 맛이 살짝 난다 해야 할까?

하지만 거의 일반적인 떡볶이 맛..

 

토핑으로 방울토마토도 있고

닭가슴살 소시지까지..

그리고 떡도 쌀떡, 밀떡이 아닌 현미 떡으로

만들었는데.. 나는 잘 모르겠다 ㅋ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담에 시켜먹는다면 김밥은 다시 시킬의향은

있는데 떡볶이는 글쎄? ㅎ

 

 

 

문정동 아담's 꼬마김밥 후기 [ft. 김치국수 & 꼬마김밥]

문정동 아담's 꼬마김밥 후기 요새 점심을 혼자 먹을 일이 자주 발생하여 오늘은 뭘먹을까 정처 없이 거리를 방황하다 발견한 아담스 꼬마김밥집! 상호명이 귀엽기도 하고 왠지 내부가 깨끗할거

heng000.com

 

 

청담동 마녀김밥 분당 정자동 상륙!

위치정보, 맛 평가 몇 달 전에 그냥 무심코 지나가다 김밥집이 하나 생겨서 별생각 없이 또 새로운 매장이 생겼구나 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이영자가 극찬한 맛집이랬나? 개인적으로 김밥을

heng000.com

 

 

대세 신당동 즉석 쌀떡볶이 & 국물닭발 배달후기

대세 신당동 즉석 쌀떡볶이 & 국물 닭발 배달 후기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근데 나는 그냥 해놓은 떡볶이보다 웰케 즉석 떡볶이가 맛있을까? 한때는 계속 만들어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