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멀티탭 3구 콘센트 NEMO TAP USB 구매후기!

행oIv 2023. 9. 19.
728x90

디자인 멀티탭 3구 콘센트 NEMO TAP USB 구매후기!

 

 

 

 

점점 집에 가전제품이 많아지다 보니

전기사용량이 많아졌다;

 

특히나 요 근래에 컴퓨터 관련제품을

몇 가지 구입하다 보니 멀티탭 필요성이 절실했다.

물론 집에 멀티탭이 없는 건 아닌데..

 

개별스위치가 없고 3구짜리라,

모니터랑 노트북 코드는 계속 꽂아놓고 싶은데

전기포트 쓸 때면 뺏다 꽂았다를 반복;;

여간 귀찮기가.. ㅋㅋ

 

 

아무튼 그래서 전에 쓰던 건 쓰던 대로

개별스위치가 있는 멀티탭을 하나 사기로..

그냥 널리고 널린 주황색 스위치에

기본 멀티탭으로 사려다

이왕 사는 건데 쫌 더 이쁘면 좋으니까

디자인이 약간 들어간 걸로다..

 

그리고 요새 기본멀티탭도 가격이 만만치 않다.

왜 이렇게 비싼겨~

 

내가 고른 건 네모탭 제품!

 

 

센스 있게 스티커도 들어있네?

물론 나는 안 쓸 거지만 ㅋ

생각보다 상자가 컸고, 안에 내용물도

좀크네? 줄이 일반 멀티탭보다 두껍다;

 

그리고 멀티탭 또한 너비가 있다.

물론 스위치 때문에 어쩔 수 없지만..

 

정식 모델명은

 

SY-NB3 USBQC 이다.

 

 

바로 전기코드를 꽂고 불이 잘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았다.

 

 

 

다행히 세 군데 다 불이 잘 들어왔고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잭도 작동이 잘되었다.

 

단, 스위치를 누를 때 살짝 누르면 안 되고

꾸욱~ 눌러줘야 된다는 점; ㅋ

 

줄이 굵은 거 빼고는 나쁘지 않다!

 

네모멀티탭

 

 

 

써지오 스위치 개별 멀티탭 3구 구매후기!

써지오 스위치 개별 멀티탭 3구 구매후기! 멀티탭은 한번 사면 평생? 쓸 줄 알았는데..ㅋㅋ 갑자기 잘 사용하던 멀티탭 스위치쪽 불빛이 힘이 없이 부르르 떨리기시작했다! 평생 살면서 이런 걸

heng000.com

 

 

접이식 테이블 추천! 소프시스 튜브 책상 (티크+화이트프레임)

접이식 화장대, 컴퓨터 책상, 티테이블 대대적인 집안청소를 하다 테이블 위에 그동안 이것저것 잡다한 것들을 쌓아둔걸 이번 기회에 깨끗이 치워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나도 집에 아무것

heng000.com

 

 

휴대용 접이식 핸드폰 거치대 추천! [ft. 엑스트라 데스크탑 홀더 S-1]

접이식 핸드폰 거치대 추천! [ft. 엑스트라 데스크톱 홀더 S-1] 태블릿이 생긴 후로는 핸드폰으로 동영상이나 영화같은거 볼일이 많이 줄었다 ㅋ 그래서 굳이 핸드폰 거치대를 쓸 일도 없고, 예전

heng000.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