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분당 정자역 공항리무진 버스 시간표 [ 2021. 07.01 이후~ ]

728x90
반응형

공항리무진 버스 미리 좌석 예매하는 방법!

 

 

요새 공항갈일이 많아서 틈나는 대로

공항리무진 버스시간표를 확인하는데..

 

며칠 전까지만 해도 5월 5일 자로 업뎃 되어있던

공항버스 시간표가 또 바뀌어있었다..

비교해보니 10분에서 크게는 30분 정도

차이가 나네?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임시로 붙여있던

버스시간표도 이젠 더 이상 바뀌지 않을 것처럼

버젓이 팻말에 붙여져 있었다 ㅋ

 

 

서현역에서만 운행하는 인천공항행 노선은

시간 변동 없이 그대로였다.

 

그리고 원래는 공항행 리무진 버스는

바로바로 당일 요금을 지불하고

아무 좌석이나 앉으면 됐었는데..

 

언제부턴가 좌석을 미리 예매할 수 있게 되면서

요새는 예매하고 타는 손님이 꽤 많아졌다.

나는 귀찮아서 그냥 탔었는데..

 

내가 먼저 와서 기다려도 예매한 손님 먼저 태우는

거시기한 상황 때문에 ㅋ

이제부터는 나도 미리 예매하고

타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자 그럼 어떻게 예매하는지 알아보자!

 

우선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버스 타고'

 

앱을 다운받자~

 

 

앱을 다운받고 키면

회원으로 예매할지 비회원으로 예매할지

창이 하나 뜬다.

 

두 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들어가면,

 

비행기표 예매하는 거랑 비슷하게

출발지랑 도착지,

가는 날, 오는 날이 나오는데

본인이 사는 곳과 젤 가까운

버스정류장을 선택하고

가는 날짜를 지정하면 끝!

 

시간대별로 좌석수와 함께

버스 금액이 함께 나온다.

 

시간에 맞게 선택을 하면

좌석을 지정할 수 있고

예매하면 QR코드가 생성~

 

나중에 버스 탈 때 QR코드를

찍으면 끝!

 

 

 

 

 

 

분당 정자역 출발 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업데이트(5/5~)

분당 정자역 출발 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업데이트(5/5~) 며칠 뒤에 또 김포공항 갈 일이 있어 진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간표를 확인하러 간 나; 혹시나가 역시나였다.. 또 바껴있는 시간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