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마약 낙곱새 분당점 배달 후기 [ft. 혼술 낙곱새 (친환경냄비, 비조리)]

728x90
반응형

마약 낙곱새 분당점 배달 후기

 

 

 

오늘도 변함없이 야식이 땡겨 시켜본 낙곱새!

 

예전에 울동네 낙곱새의 정석 사위식당에서

처음 맛보고는 요놈 술안주로 딱이겠다 하고는

가끔씩 생각날 거 같은데? 하고 있다가

그날이 오늘이었던 것! ㅋ

 

뭐 들어있는 재료를 보면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맨날 생각이 나긴 하지만,

소스가 쫌 자극적이라 자제를 하고 있었던 터..

 

그래도 오늘은 진짜 간만에 시키는 거라

맛있게 먹어야지 하고 있었다.

 

마약 낙곱새 분당점은 이번이 두 번짼데~!

처음 시켜 먹었을 때는 먹느라 바빠

사진이고 뭐고 없이 먹는데만 집중했었다 ㅋ

 

오늘은 후기를 남겨볼까 한다.

 

 

내가 시킨 메뉴는

 

혼술/ 혼밥 낙곱새

(낙지+한우 대창+새우+볶음밥 재료+라면사리)

친환경 냄비, 비조리

22,900원

 

 

 

친환경 냄비는 알루미늄 호일 냄비다.

그냥 보기에는 약해 보이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딴딴해 진짜 냄비 같다ㅎ

 

그리고 친절하게 조리법이 프린트된

종이도 딸려온다!

 

그냥 조리법대로 따라 하면 끝~

 

일단 냄비가 전용 냄비가 아니어서

인덕션에는 안되고

가스레인지나 하이라이트여야만 한다.

우리 집도 인덕션이라

나는 휴대용 버너에서 끓였다!

 

 

 

대창 알 굵기 보소 ㅎ

곱창류는 사랑이지~ 아무렴!

 

조리법에는 양념장을 2/3 정도만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그냥 다 털어 넣었다 ㅋ

 

집에 있는 냄비 뚜껑을 덮고

13분간 끓여주라고 했는데

왜 이렇게 시간이 안 가는가;

 

그래서 난 10분 정도에 뚜껑을 열고 확인ㅋ

불을 세게 켰는지 바닥이 쫌 타버려서

그대로 불을 끄고 먹기 시작! ㅎㅎ

 

 

나는 당면을 추가로 시켰기 때문에

불기전에 당면부터 먹기 시작했다.

양념장을 다 넣어도 그렇게 짜거나 하지 않았지만

살짝 매콤하긴 했다.

 

 

 

떡부터 차례대로 대창, 낙지, 새우까지 ㅋ

올만에 먹어서인지 더 맛있네?

같이 준 사리면도 먹고 싶었으나

면을 따로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패스!

 

술 먹을 땐 밥을 잘 안 먹는 나인데,

남은 양념이 아깝기도 하고

같이 준 밥이 아깝기도 해서 볶음밥까지 순삭!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미쳐 볶음밥 사진을

못 찍었네; ㅋ

 

낙곱새는 정말 혼술 안주로 강추한다!

 

 

 

 

 

 

순대 내장이 먹고싶어 시킨 떡순튀 분식집 배달 후기

순대 내장이 먹고 싶어 시킨 떡순튀 분식집 배달 후기 요새는 분식집이 너무나 많다. 저렴한 가격에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국인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라 분식집이 많은건 당연한 것일

heng000.com

 

 

바스버거 정자점 배달 후기 [ft. 탐스제로 사과키위맛]

바스버거 정자점 배달 후기 [ft. 탐스제로 사과 키위맛] 오늘따라 햄버거가 급땡겨 처음 시켜본 바스버거! 원래 패스트푸드는 배달을 시켜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ㅋ 왜냐면 혼자 먹을 건데

heng000.com

 

 

분당 족발 맛집 수내역 왕창족발 배달 후기

분당 족발 맛집 수내역 왕창 족발 배달 후기 예전 수내역 살때 집 앞에 왕창 족발집이 생겨서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결국 한번을 못 먹어보고 이사를 했더랬다 ㅋ 그러던 중 족발이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