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판교 운중동 노브랜드 매장 방문 후기 [ft.헤어오일, 헤어로션]

728x90
반응형

판교 운중동 노브랜드 매장 방문 후기 [ft. 헤어오일, 헤어로션]

 

 

 

 

가끔씩 운중동 갈일이 있어서

그냥 차안에서만 봤던 노브랜드 매장!

 

아~ 저기 매장이 있었네? 하고만 넘기고

거의 갈일이 없었다. 요새는 뭐 쓱배송을 이용하면

굳이 매장가지않아도 쉽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니..

기름값 낭비하며 갈필요가 있겠냐 했는데..

 

마침 노브랜드 헤어제품을 쓰고 있던 찰나,

똑 떨어졌네? 우연히 노브랜드 제품을 접하고

가성비 좋아서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쓱배송에서 그 제품을 찾아볼 수가 없다 ㅠ

첨엔 노브랜드 너리싱 오일을 썼다가..

갑자기 오일이 사라져서 대체품으로 리페어링 헤어로션을

썼었는데 그것마저;;

왜지??

 

그래서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있지 않을까 해서

방문한 것!ㅋ

그냥 매장 구경도 할 겸, 이래저래 핑계로 가보았다.

 

 

일단 네비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도로변에 노브랜드 매장이 있어서

주차는 골목으로 진입해서 좌측에 있다.

주차가 편하다해서 주차장이 클 줄 알았는데;;

8대 정도 세울 수 있는 아담한 주차공간으로 되어있었다.

 

나는 운 좋게 한자리가 비어 있어

다행히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지만,

주말 같은데 가면 주차난이 심할 듯..

 

하지만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그쪽에 세워 걸어가도 무방하다.

 

 

 

입구로 들어서면 뭔가 복잡하다;

정리가 덜된 건지  좌측에는 계산하는 공간이 있고

우측에는 정리안 된 제품들이 쌓여있다.

 

1,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1층은 식료품 위주, 2층은 세제 및 가전제품 등이 있고

나는 일단 헤어제품을 사러 왔기에

2층 먼저 올라가 보기로..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서인지

제품이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온라인에선 볼 수 없었던 물건 보는 재미가 쏠쏠~

 

노브랜드 제품은 가성비로 승부 보는 데라

대용량인 제품도 꽤 있었다.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발견한 헤어제품 코너!

2층 중간 매대 우측에 있다 ㅋ

 

 

 

 

 

기대 안 했는데.. 내가 찾던 제품이 똭!

너무 반갑기도 하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ㅋ

 

근데 문득, 이렇게 제품이 있는데 왜 쓱배송에는 없는 거였지;

제품이 단종된 것도 아닌데 말이야! 란 생각도 들었다;

 

첨엔 여러 개 쟁여둘까 하고 몇 개를 집었다가

헤어 관련 제품들의 많아서

다른 제품도 한번 써 보자 하고

다른 제품도 장바구니에 담아뒀다 ㅋ

 

그리고 2층 구경을 시작!

 

 

 

프라이팬부터 소형가전제품,

모니터와 애들 완구류까지!

 

잡다한 제품들의 많았고 나는 바로

1층으로 내려가서 구경하기 시작했다.

 

 

 

 나는 노브랜드 매장이라,

당연 노브랜드 제품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일반 마트처럼 과일, 채소류도 있었고

수입제품과 다른 타 브랜드 제품도 보였다.

 

다른 건 됐고 내가 쓱배송에서 종종 사 먹었던

노브랜드 제품부터 하나씩 찾기 시작!

그중에 품절이 잘되는 닭꼬치를 찾았다 ㅋ

 

예전에 나혼산에 쎄리 언니가 먹는 거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 후로 몇 번 사 먹다가 어느 순간 계속 품절이어서

아예 사 먹을 생각을 안 했었는데..

 

 올만에 노브랜드 닭꼬치도 겟!

 

 

 

그리고 딱히 살게 없어서 그냥 나올라다,

커피 좋아하는 내가 커피 코너를 지나칠 수 없지..

 

노브랜드 커피는 한 번도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이참에 한번 먹어보자 하고 분쇄커피도 겟!

 

 

 

기념으로 산 노브랜드 쇼핑백과

나머지 물품들!

 

쇼핑백도 나름 엣지있다 ㅋ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난 저런 스턀 죠아~

 

 

이렇게 내 노브랜드 매장 장보기는 끝냈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당일 저녁에

새로운 헤어제품과  커피까지 먹어보았다!

 

 

 

기존에 쓰던 리페어링 헤어로션과 비교하자면,

거의 비슷하지만 점도는 이번 제품이 더 있었고

향은 은은한 파우더화장품 냄새라 해야 하나?

 

수분 충전제품이라 그런지

드라이로 말려도 촉촉한 감은 더 오래가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수분감은 날아간다.

 

 

 

그리고 커피는 맛있어 보여서 사긴 했는데.. ㅋ

향은 생각보다 별로였고

맛 또한 그냥 쏘쏘;

 

제조원을 보니 쟈뎅이네?

쟈뎅도 커피 브랜드로 꽤 유명한데..

 

나는 차라리 쟈뎅 스모키 과테말라가 더 맛있는거 같다.

 

어쨌든 노브랜드 제품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듯싶다.

 

 

 

 

노브랜드 헤어제품 리페어링 헤어로션 구매후기

노브랜드 헤어제품 리페어링 헤어로션 구매후기 모발에 크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니지만 언제부턴가 머리를 감고 머리에 오일이나 에센스 같은걸 바르지 않으면 왠지 마무리가 덜된듯한? 느낌을

heng000.com

 

 

가성비 좋은 헤어 오일 추천! [ft. 노브랜드 너리싱 헤어오일]

가성비 좋은 헤어 오일 추천! 언제부턴가 머리에 헤어 오일이나 에센스 종류를 안 바르면 뭔가 허전하고, 부시시해 보여서 항상 헤어제품을 바르고 다닌다. 헤어 디자이너 쌤의 추천으로 몇 년

heng000.com

 

 

[나혼자산다] 쎄리언니가 먹었던 노브랜드 닭꼬치 후기

술안주, 밥반찬으로도 굿~ 매번 느끼는 거지만 방송의 힘은 대단한 거 같다. 방송에서 뭐만 나왔다하면 항상 그날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그게 뭐든 간에 매출 급상승이 이루어지니 말이다. 방송

heng000.com

 

 

노브랜드 핸드크림은 과연~ ㅋ

노브랜드 핸드크림은 과연~ ㅋ 갑자기 이마트 상품권이 생겨서 장 보러 집을 나섰다. 살 목록을 메모해 놓고는 막상 가보니 살께 많네?ㅋㅋ 암튼 공짜는 무서워~ 굳이 필요없는것도 막 사게 되고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