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전문점 땅스 부대찌개 정자점 배달후기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전문점 땅스 부대찌개 정자점 배달 후기

 

 

 

 

 

부대찌개를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어서 아주 가끔씩

생각날 때면 시켜먹는 땅스부대찌개!

 

우연히 한번 시켜먹어 보곤 괜찮아서..

부대찌개가 생각날 때면 땅스에서 시키곤 한다 ㅋ

 

가성비도 좋고 일단 깔끔한 포장이

맘에 든다~

 

 

 

물론 비조리로 오지만 이게 더 나을 수도..

 

부대찌개 특성상 끓여서 오면

불어버리는 재료들이 많아서

당면이나 떡, 라면사리 등

직접 조리해서 바로 먹는 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기본 구성 (3인분 기준)은

육수+ 햄사리 + 라면사리 + 야채 + 두부+ 콩

당면 + 떡

 

가격은 13,900원!

 

조리법도 나와있어 그대로 끓여주기만 하면 끝!

 

 

 

보통 냄비에 재료들을 다 쏟아부으면

넘친다는 걸 알기에,

나는 1/3 가량을 덜어내고 끓였다.

그래야 딱 알맞게 끓여 먹을 수 있다.

 

참고로 난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보통맛보다는 살짝 칼칼한 맛이 나는

매운맛이 더 맛있다.

 

맛이야 뭐 말할 거 없고

진짜 많이 먹는 사람이 아닌 이상

사리는 추가로 안 시켜도 넉넉한 편!

 

 

 

그리고 요새 라디오에서 광고 많이 하던데..

 

땅스에서 떡볶이도 출시했나브다 ㅋ

3인분에 11,9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

언제 함 시켜먹어 봐야겠다 ㅋㅋ

 

 

 

 

분당 물회 맛집! 오징어나라 미금점 오징어 물회 배달 후기

분당 오징어나라 미금점 오징어 물회 배달 후기 여름하면 생각나는 물회! 물회의 계절이 왔다 ㅋㅋ 물론 나는 물회를 워낙에 좋아해서 계절에 상관없이 술안주로 항상 생각나는 메뉴지만,

heng000.com

 

 

마약 낙곱새 분당점 배달 후기 [ft. 혼술 낙곱새 (친환경냄비, 비조리)]

마약 낙곱새 분당점 배달 후기 오늘도 변함없이 야식이 땡겨 시켜본 낙곱새! 예전에 울동네 낙곱새의 정석 사위식당에서 처음 맛보고는 요놈 술안주로 딱이겠다 하고는 가끔씩 생각날 거 같

heng000.com

 

 

잭슨피자 대신 시켜본 청년피자 배달 후기 [ft. 광고모델 태연]

잭슨 피자 대신시켜본 청년 피자 배달 후기 [ft. 광고모델 태연] 울동네에 잭슨피자가 생긴 다는 걸 알고 며칠 전부터 벼루고 있었는데.. 오늘만 배달이 안 되는 건지, 아니면 오픈한 지 얼마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