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드뎌 먹어본 잭슨 피자 정자점 후기 [ft. 슈퍼잭슨피자]

728x90
반응형

드뎌 먹어본 잭슨 피자 후기 [ft. 슈퍼 잭슨 피자]

 

 

 

 

 

요새 날씨가 좋아서 저녁 산책하다 급 출출해져서

동네에 새로 생긴 잭슨 피자로 저녁을 해결하기로!

 

확실히 인기 있는 피자집이라서 그런지

쫌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가게에는 주문을 하는 사람들과

이미 주문을 끝내고 기다리는 사람들까지..

 

그래서 나는 한 바퀴 더 돌고 와서

한가해진 틈을 타 주문을 했다!

뭘 시켜야 할지 몰라 직원한테 뭐가 젤 잘 나가냐고

물어봤다 ㅋ

직원도 익숙한 듯 번호를 몇 가지 불러줬는데..

그중에 젤 무난한 슈퍼 잭슨 피자로!

 

 

여기는 단점이 피클도 그렇고 다 따로 시켜야 한다는 점 ㅠ

그래서 나는 추가로 코울슬로랑 피클을 주문했다.

 

한 십오 분 정도 걸린다길래..

난 또다시 산책 모드 ㅎ

시간이 다된 거 같아서 가봤는데

아직 내 건 안 나온 거 같아서

가게 바로 앞에 대기의자에 앉아서 기다렸다.

잠시 후 친절하게 직원이 직접 나와 내가 주문한

피자를 건네주었고 나는 컴백홈!

 

 

 

딱 1인 먹기 좋은 크기의 피자박스 ㅋ

그리고 내가 시킨 피클과 코울슬로!

뭔지 모를 조그마한 용기에 담긴 소스랑 치즈가루, 후추?

 

비주얼은 다른 피자 집하고 비슷했다.

 

 

 

한 조각 들어 한입 베어 물었는데..

맛은 뭐 쏘쏘~ 나쁘지 않았다!

근데 피자 도우가 좀 다른듯했다.

약간 일반 빵 먹는듯한 푹신푹신한 식감에..

 

근데 왜 이렇게 기름기가 많은겨;;

바닥에 기름이 흥건~

너무 기대를 했나?

하도 잭슨 잭슨~ 인생 피자 어쩌고 하길래

기대했는데.. 맛이 특별할 건 없었다 ㅠ

 

내가 그냥 노멀 한 피자를 먹어서인진 모르겠지만

난 피자맛이 비슷한 거 같다 ㅎ

 

 

먹다가 느끼해질 무렵,

가치 준 레드페퍼 가루를 뿌려먹어 보기로!

 

첨에 저 검은 포장지에 글씨 색깔이

꼭 카누 인스턴트커피 포장이랑 같아서

와.. 여기는 후식(커피)까지 챙겨주는구나~

생각했다는;;; ㅋㅋㅋㅋㅋ

 

 

 

뿌려먹으니깐 살짝 매콤한 게 나쁘지 않았다.

소스는 시큼한 샤워크림소스였다;

쫌 피자랑 안 맞는듯한~

 

피클 또한 엄청 시큼;

난 웬만한 시큼한 걸 좋아하는데

여기껀 왜 이렇게 시큼한 거지?

코울슬로는 반대로 심심& 맹맹 ㅋ

3,000원 주고 사먹기에는 돈 아까운맛 ㅋ

 

결론! 피자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또다시 생각날 맛은 아닌듯 ㅋ

난 한번의 경험으로 충분했다~

 

 

 

CNP FOOD에서 런칭한 땡스피자(Thanks Pizza) 후기

CNP FOOD에서 론칭한 땡스 피자(Thanks Pizza) 후기 급 피자가 땡겨 늘 시켜먹던 도미노피자 말고 모험을 해보자 해서 시켜본 땡스 피자! 배민에서 평이 좋길래 함 시켜보았다. 포장지는 약간 도미노피

heng000.com

 

 

도미노피자 신상 스타셰프 컬렉션 후기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셰프's 트러플 바질 파스타 급 피자가 땡겨 써치하다 도미노에 신제품이 나왔다는 걸 알았다. 신상이 나오면 가만있질 못하는 나; 동네에 웬만한 피자집이 많지만

heng000.com

 

 

잭슨피자 대신 시켜본 청년피자 배달 후기 [ft. 광고모델 태연]

잭슨 피자 대신시켜본 청년 피자 배달 후기 [ft. 광고모델 태연] 울동네에 잭슨피자가 생긴 다는 걸 알고 며칠 전부터 벼루고 있었는데.. 오늘만 배달이 안 되는 건지, 아니면 오픈한 지 얼마 안

heng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