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틀 리스트(Title list) 클러치 구매 후기!

행oIv 2023. 8. 16.
728x90

타이틀 리스트(Title list) 클러치 구매 후기!

 

 

 

 

 

의류 파는 사이트에서

우연히 타이틀리스트 클러치를 발견하고

첫눈에 반해 구매를 했었더랬다 ㅋ

 

필기체로 쓰인 영문로고가 골프용품

브랜드인지도 몰랐고

그냥 사제 가방이겠구니하고 샀었던 기억이 ㅋㅋ

 

가방크기도 적당하고 질도 좋고

옆에 달린 손잡이 고리까지..

모든 게 완벽했다! ㅎㅎ

 

여하튼 잘 사고 잘 들고 다녔는데

너무 들고 다녀서인지 색도 조금 바래고

모서리 쪽이 닳아서 살짝 가죽이 벗겨지는 사태까지..

 

안 되겠다 싶어 또 다른 클러치가 필요했다!

 

 

우선은 타이틀리스트 가방의 다른 색상과

디자인은 없나 살펴보았다.

근데 내가 산 가방이 안 보이네?ㅋ

 

비슷한 다른 디자인의 제품은 있었고

근데 썩 맘에 드는 걸 발견하지 못했다 ㅠ

 

색다른 디자인의 가방이 들고 싶어

골프용품 파는 사이트를

기웃 데다 몇 가지 괜찮은 제품을 찜콩해 놓고

비교하다가 결국엔 별다른 게 없어

그냥 타이틀리스트 가방으로 구매결정!

 

배송은 이틀 만에 왔고

 

 

 

 

 

내용물은 작은데 택배박스는 왜 이리 큰 거에

보내준 건지;;

박스 안에 또 박스까지 ㅋㅋ

혹시라도 제품에 손상이 갈까 봐

또 다른 상자로 고정한 건 알겠는데..

너무 쓰레기가 많이 나오잖아요 ㅠ 

 

아무튼, 정작 가방이 들어있는 박스는

아주 얇상한 검은 상자였다!

 

제품은 비닐에 곱게 포장돼 왔고

고리와 지퍼 쪽은 부직포? 같은 걸로 또 한 번

감싸져 있었다.

 

실물은 화면과 같은데

왠지 가방 재질이 노트북 살 때 주는

가죽 클러치 같달까?

 

 

 

기존에 샀던 제품이 내 눈을 높여놨는지

이번 건 완벽하게 맘에 들진 않았지만 뭐..

그냥 들고 다녀야지 뭐 ㅋ

 

 

 

스퀘어라인 SQUARE LINE Layer 데일리 가방 구매후기 [ft. 29cm]

스퀘어라인 레이어 SQUARE LINE Layer 가방 구매후기 가방 욕심이 크게 없는 나.. 명품가방부터 브랜드 있는 가방까지 웬만한 가방은 종류별로 다 갖고 있다. 그치만 매일 드는 가방은 쫌 저렴이로 만

heng000.com

 

 

원브릴리언트 안경 구매후기 (Vivian-OB0142-bEIGE)

원브릴리언트 ONE BRILLIANT 안경구매후기! 눈시력이 좋은편인데 옛날부터 안경이 쓰고 싶었다. 이유는 단한가지! 멋스러워 보이니까 ㅎㅎ 여태껏 산 안경들도 많은데.. 다 어디로 사라졌는지; 그나

heng000.com

 

 

랜디쉽 RDS 로고 나일론 볼캡 모자 구매후기![ft. 플래토 모자]

랜디쉽 RDS 로고 나일론 볼캡 모자 구매후기! [ft. 플래토 모자] 모자와 신발에 관심이 많은 나.. 신발은 특정 브랜드 사이트가 있어서 심심하면 가서 어떤 신상이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 모자

heng000.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