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BLUE ELEPHANT 블루엘리펀트 보잉스타일 안경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BLUE ELEPHANT 블루엘리펀트 보잉스타일 안경 구매후기!

 

 

 

 

난 왜 이렇게 액세서리 욕심이 많은지.. ㅋ

신발, 모자, 안경 등

어린 10대마냥 겉치장하는 거에 관심이 많다ㅎㅎ

 

특히나 시력도 좋으면서 아주 어릴 때부터

멋으로 쓰는 안경에 어찌나 관심이 많았는지..

알 없는 안경을 많이도 쓰고 다녔었다~

 

 

 

아무튼 본론으로 넘어와,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안경배너 광고를 봤는데

괜찮아 보이는 안경을 발견했지모야;

 

바로 클릭을 하고 들어가고선

요리조리 살펴보기 시작!

 

구매자들의 평도 보고 실착 사진도 보면서

딱이다 싶었다 ㅋ

 

근데 몇 달 전에도 안경을 두 개씩이나

구입했는데.. 쫌 낭빈가 싶기도 하고..

 

사지 말까 하다가도 눈에 아른거려서

확 김에 질러버렸다 ㅠ

 

예전에 샀던 것들은 가격도 저렴해서

아니면 말자식으로 구매했었는데..

 

요건 약간의 금액대가 있다.

 

4만 원 중반대!

 

어랏? 근데 요기는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추가할 수 있네?ㅋ

 

저번에 샀던 안경들은 그런 게 없어서

안경점에서 따로 알을 맞췄다;;

 

근데 여긴 심지어 가격대도 싸다.

14,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ㅋ

 

일반 안경점에서 바꾸려면

보통 삼만 원 정도 달라한다;;

 

 

아무튼 렌즈까지 해서

6만 원 조금 안 되는 금액으로 구입!

 

 

 

택배는 엄청 빨리 왔다.

당황스럽게시리 ㅋㅋ

 

오전에 결제했는데 당일 오후에 배달;

 

갑자기 카톡으로 카카오 T당일배송 어쩌고 나와서

순간 내가 퀵배달시켰나?

착각이 들 정도로..

 

분명 판매점에선 렌즈를 추가로 하게 될 경우

2~3일 정도 걸린뎄는데;;

어떻게 된 거지?!

 

렌즈 바꾸는 걸 잊어버리셨나? ㅋ

아무튼 빨리 받아봐서 좋긴 한데

쫌 찜찜하기도 하고..

 

개봉을 해보니 물건은 안전하게 잘 왔다.

 

아니 요즘 안경브랜드들 구성품 퀄리티가

왜 이리 좋아진 거야?!

 

접때 살 때도 반했었는데 ㅋㅋ

 

요기도 만만치 않았다.

 

구성품은

 

안경+ 파우치 + 안경닦이 + 카드+ 교환/반품 신청서

 

 

 

안경 박스가 꽤 튼튼하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버리기 아까울 정도 ㅋ

파우치 또한 독특한데?

 

보통은 덮는 형태의 안경집을 많이 주는데

여긴 마치 복주머니 같은 형태의 파우치!

 

요것도 다른 용도로 써도 무방할 듯 ㅋ

 

 

 

제일 중요한 안경!

겉으로 봐선 나쁘지 않다.

보통 보잉 안경하면 알도 좀 크고

형태 또한 선글라스처럼 옆으로 퍼진

스타일인데..

 

요건 사이즈도 적당하고 심한 보잉형태

모양이 아니라서 다행~

 

바로 착용해 보았는데..

너무 괜찮다 ㅋㅋ

이번엔 진짜 잘 산 듯!

안경 컬러가 브라운이라 더 고급스럽고

모양도 과하지 않아서

자주 쓰고 다닐 듯싶다 ♡

 

아! 참고로 회원가입하면 3,000원 할인권을 준다.

물론 택배비(3,000원)로 또이또이 되지만 ㅠ

 

솔직히 5만 원 이상 제품 구입하면

무료배송해 줘야 되는 거 아냐?;;;

 

흥!

 

 

 

 

원브릴리언트 안경 구매후기 (Vivian-OB0142-bEIGE)

원브릴리언트 ONE BRILLIANT 안경구매후기! 눈시력이 좋은편인데 옛날부터 안경이 쓰고 싶었다. 이유는 단한가지! 멋스러워 보이니까 ㅎㅎ 여태껏 산 안경들도 많은데.. 다 어디로 사라졌는지; 그나

heng000.com

 

 

타이틀 리스트(Title list) 클러치 구매 후기!

타이틀 리스트(Title list) 클러치 구매 후기! 의류 파는 사이트에서 우연히 타이틀리스트 클러치를 발견하고 첫눈에 반해 구매를 했었더랬다 ㅋ 필기체로 쓰인 영문로고가 골프용품 브랜드인지도

heng000.com

 

 

 

랜디쉽 RDS 로고 나일론 볼캡 모자 구매후기![ft. 플래토 모자]

랜디쉽 RDS 로고 나일론 볼캡 모자 구매후기! [ft. 플래토 모자] 모자와 신발에 관심이 많은 나.. 신발은 특정 브랜드 사이트가 있어서 심심하면 가서 어떤 신상이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 모자

heng000.com

 

728x90
반응형